티스토리 뷰

러브액츄얼리 ost 노래듣기

비글# 2022. 12. 2. 11:58

 

오늘 겨울에 참 즐거운 노래 한곡을 안내를 해볼게요. 2015년도 벌써 다 지나가는군요.. 이렇게 빨리 지나갈수가... 곧 크리스마스인것이기도 하죠^^ 크리스마스 하면 캐롤들도 많이 생각나실텥데요.

러브액츄얼리 ost
러브액츄얼리 ost

캐롤도 캐롤이기는 하지만 러브액츄얼리의 ost였던 린든 데이비드 홀의 All you need is love 노래가 생각이 나는군요^^ 아마 크리스마스 영화하면 <나홀로집에>가 가장 떠오르는 영화였었었죠. 하지만 러브액츄얼리가 개봉을 한 이후로는 크리스마스 , 겨울하면 떠오르는 영화가 러브액츄얼리로 바뀌었습니다.

러브액츄얼리 ost
러브액츄얼리 ost

여러사람들이 따듯한 사랑얘기가 포함되어 있답니다. 최고의 크리스마스 영화가 아닌 걸까 싶어요. 영화의 도움되는 부분도 참 따듯하고 좋았지만 영화에 나오게되는 곡들도 참 감미롭고 아름다웠죠. 그것들 중에서도 이번에 준비를 해본 All you need is love 정말 명곡중에 명곡이기도 한대요^^

러브액츄얼리 ost
러브액츄얼리 ost

감상하고 있으면 마음까지 따듯해지는듯 한데요. 명장면들도 참 많았고 좋은 노래도 많이 흘러나왔던 영화!! 러브액츄얼리 ost인 All you need is love 지금 바로 들어 보기를 해보실까요?

All you need is love를 감상 하고 있다보니 영화의 장면들이 떠 오르는데요. 그렇기에 러브액츄얼리 ost 뮤직동영상로 준비해보았어요. 뮤직동영상를 보고 있어서 또 한번 영화가 보고 싶어지네요^^ 겨울과도 너무 잘어울리는 오늘의 노래 신나게 감상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태양의 후예 ost 연속듣기

태양의 후예 ost 연속듣기 이번엔 연속극OST를 준비해보시게 되었죠. 작년에 가장 흥행했었던 연속극중 하나라고 할 수 있죠. 바로 태양의 후예였는데요. 이번엔 OST를 준비해보았답니다 너무 들어 보기 참 좋은 곡들이 많았었는데요. 준비해본 태양의 후예 ost는 전곡이 전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트가 10까지 있었죠. 거물급 가수들이 참여를 하시게 되어지게 되었던 블럭버스터(?) OST라고 할 수 있어요. 참여 가수만 해도 너무너무 많기도 합니다. 윤미래, 첸,펀치, 다비치, 거미, 매드클라운, 김나영, 케이윌, 린, sg워너비, 엠씨더맥스, xia등이 참여를 해보시게 되었네요. 연속극도 아주 흥행하기는 했었지만 OST물론 정말 매우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여전히 좋아하는 분들도 많을겁니다. 워낙에 거물급 ..

자세히 보기...

 

셀린디온 타이타닉 OST My heart will go on

이번에는 정말 오랜만에 영화 OST를 준비했어요. 셀린디온이 부른 타이타닉의 OST인 My heart will go on입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영화 OST이죠. 이 노래는 언제 들어도 아름답고 좋은거 같은데요. 이 영화는 1997년에 발표된 노래이죠. 전세계적으로 영화도 엄청 흥행하였지만 특히 영화의 OST인 My heart will go on도 전세계적으로 엄청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아마 셀린디온은 타이타닉 OST로 더욱 큰 명성을 얻게 되었던거 같은데요. 오늘 제가 준비한 노래듣기는 뮤직비디오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영화의 명장면이 나오는데요. 뮤직비디오를 보니 영화 내용이 새록새록 기억이 나는데 주말을 이용해 타이타닉 영화 다시한번 보고싶어지네요. 제가 손에 꼽는 영화 OST중에 한곡인데요...

자세히 보기...

 

태연 노래모음 히트OST 연속듣기

오늘도 너무나도 좋은 노래들을 한번 추천을 해볼게요. 오늘 같이 들어볼 노래는 태연 노래모음 입니다. 소녀시대로 활동을 하고 있으면서 가장 많은 솔로곡을 발표하시기도 하였는데요. 그만큼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와 노래실력으로 OST에 너무도 잘어울리시는거 같아요. 특히 조금은 슬픈듯한 발라드곡들이 너무나도 잘어울리죠. 원래 SM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이 되었던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노래짱 대상을 수상을 하면서 캐스팅이 되었다고도 하죠. 음색도 정말 질리지 않고 언제 들어도 감동을 전해주는거 같아요. 차세대 OST의 여왕으로 급부상하고 있기도 하신데요. 제가 보았던 드라마중 많은 수의 OST에 태연씨가 참여를 하셨던거 같네요. 오늘은 아침부터 열심히 태연 노래모음을 모두 듣고 있는데요. 아침부터 진한..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