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N플러스 채널은 2016년에 개국한 MBN 계열의 종합 예능 채널입니다. 주로 MBN에서 방송되는 프로그램들을 재방송하며, 오리지널 프로그램도 제작하여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알토란, 나는 자연이다, 여행생활자 집시맨, 판도라, 속풀이쇼 동치미,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 엄지의 제왕, 휴먼다큐 사노라면, 천기누설, 보이스 트롯 등이 있습니다.

 

MBN 플러스 바로가기

 

편성표 확인 및 시청 방법

MBN플러스 채널의 편성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1회씩 편성되어 있으며, 연속 2회가 편성되는 인기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온에어를 보는 방법으로는 MBN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유료 서비스인 티빙과 웨이브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티빙과 웨이브는 요금제 할인 정보를 확인한 후 가입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채널번호 안내

MBN플러스 채널의 채널번호는 IPTV와 케이블TV마다 다르며, 지니TV는 99번, BTV는 98번, U+TV는 85번, 스카이라이프는 111번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TV의 경우 지역에 따라 다양한 채널번호가 부여되는데, 서울을 예로 들면 딜라이브 중앙케이블티브이나 티브로드 종로중구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채널번호는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과 링크

자주 묻는 질문과 관련된 정보는 MBN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MBN플러스 편성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MBN 플러스 바로가기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 플러스 바로가기

 

MBN플러스 편성표

아래는 MBN플러스 채널의 채널번호를 지역별로 정리한 표입니다.

구분

채널번호

지니TV

99

Btv

98

U+ TV

85

스카이라이프

111

지역

세부 지역

서울

종로구,중구

서대문구

딜라이브 서서울케이블티브이, 티브로드 서대문방송

용산구

딜라이브 용산케이블티브이

...

...

 

자세한 지역별 채널번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플러스 채널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편성표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편성표를 확인하고, 즐겁고 편안한 시청을 즐겨보세요!

  • MBN플러스 채널은 MBN 계열의 종합 예능 채널입니다.
  •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알토란, 나는 자연이다, 여행생활자 집시맨 등이 있습니다.
  • 편성표는 공식 홈페이지와 IPTV, 케이블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채널번호는 IPTV에서는 99번부터, 케이블TV에서는 지역별로 다양합니다.
  • 자주 묻는 질문과 관련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MBN플러스 편성표 바로가기

MBN플러스 채널 찾아보러가기

MBN 온에어 보러가기

댓글